치어리더 박기량 (팀장)



치어리더 김나연


치어리더 박선주



치어리더 박소정




치어리더 박예진





치어리더 안지현




치어리더 이단비



치어리더 이유미



치어리더 이윤정




치어리더 조윤경



치어리더 최정희



치어리더 허수미



[치어리더] 20시즌 롯데 치어리더 라인업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빠구리구리 2021.09.04 06:22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 가시나들 ㅅㅇ 들으며 ㅈㅃ고 ㅇㄸ받고 ㄸㅁ고 ㅈㅆ해서 ㅇㅅ시키고 싶다ㅋ

스포츠 티셔츠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상품구매


가성비 최고예요 |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들이 맘에 들어해서 다행입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오늘의 한줄평 빤쮸는 트라이 난닝구는 역시 BYC다 | 옷은 가볍고 예뻐요.
근데 사이즈가 잘못와서
그냥 작은아이 입히려고요.
키168 57키로 m사이즈 넉넉히 잘맞네요.
원래 큰아들꺼였는데 작은애가 입게됬어요.
입혀보니 예뻐서 교환안하려고요.
그리고 많이 얇긴한데 교복속에 입어도 좋을것같이요.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화이트, L옷 재질감 좋고…상품 만족합니다..
잘 입을게요..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화이트, L작년에4장 구매해서 아들과 남편이 신나게 입고 올 다시구매합니다ㆍ시원한재질에 길이감 딱좋아요.183-72 L사이즈 넉넉히맞아요ㆍ강추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화이트, M가격이 저렴한데에는 이유가 반드시 동반하는듯 합니다.
디자인 싸이즈는 좋은데 품질은 언제 오나요?
옷이 너무 얇아요 너무얇은 나머지 후후 입김만 불어도 구멍날거 같아요. 겉옷에 받쳐입는 난닝구 딱 그정도 ㅠㅠ


coupa.ng coupa.ng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가을옷 추천|스승의날선물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남자 가을옷 추천|스승의날선물 나이키 맨즈 스포츠웨어 에어 티셔츠 847511-101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밑반찬 모산 깻잎 양념무침
에서
1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모산 깻잎 양념무침 상품구매


이런 밥도둑!진짜 | 이걸 뉴가~~양념 적다 했는가!!
아쥬 양념에 목욕중으로 왔다!
깻잎ㅡ어리고 여리고 넘 보들보들 먹기 미안할 정도로 연하다
양념ㅡ약간 맵고 마니 짜지않고 정말 간을 잘했다

양념에 고운 고춧가루를 써서 넘 개운하고 깔끔하다
탁하고 텁텁함이 없어 너무 조타
간혹 사다보면 어떤곳은 양념 고춧가루가 넘큰 덩어리들이 툭툭 씹히면 텁텁하고 외관상도 지저분해보여 식욕을 당기진 않더라

뽀오얀 쌀밥에 한장 탁얹은 비쥬얼 ~~
상상만으로도 젓가락으로 싸삭 한입 싸서 앙 야무지게 먹고싶지 않은가~ㅋ
난 사진의 그날 누룽지밥 찐하게 끓여서 달걀후라이랑 간단히 가치 먹었다
맛은 너어무 좋지만 뽀오얀 쌀밥보다 비쥬얼이 좀 약한점 사과드린다ㅠ ㅋ
진짜 넘 맛있다

과한맛도 없고 모자란맛도 없다
반찬사면 먼가 쫌 가미해서 맛을 잡곤했는데 요건 멀 더하거나 뺄게 없다
아! 더한게 있다!
양념이 너무나 만코 아까워 생깻잎 쪼금 씻어 사이사이 더 쌓아주었다!

쿠팡반찬중 베스트에 해당하는 밥도둑이다
참고로 맵고 단짠을 조아하지 않는 입맛이다
울가족 표현에 의하면 내입에 안세면 초딩이상 입맛엔 다 맞다는ㅋ
글타고 싱거운것만 조아하는 똥입은 아니다
맛.간에 별나다
건강도 생각하면서 맛이 또 먼가 부족하면 백퍼될때까지 잡는다
입맛은 개인별 차이는 있지만 이정도는 거의 90퍼 이상이 끄덕일수 있는 맛이라 감히 확신한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
쫌 마니 주세요오~~ 넘 맛있어서 3일만에 한통 다 무써요~~ㅠ
^^진짜 여리고 맛있따~엄지척~

●사는음식에 대한 약간의 거부감으로 기대감이 1도 없으신 울엄마! 잡숴보시더니 “희안하네 ~ “요게 맛잇단 뜻이다ㅋㅋ
보내줄까 엄마 ? 했더니 “샀나 ? 그러면 먹지머 ” ㅋ 츤데레;;; 이거또한 맛있단 뜻이시다 얼른 보내드림~ㅋ


진짜 맛있어요 깻잎이 연하네요 | 양념이 많아도 짜지 않고 맛있어요
사진에 담긴 양이 모두 1키로예요
가격이 저렴이가 아니지만 맛은 보장하네요
맛있어요


시중에 짜고 달기만 한 제품보단 오히려 집 맛에 가까움 | 쿠팡에서 양념깻잎 세가지 사먹어봄.
하나는 양많고 삭힌 껫잎인데 너무 달고 끈적거림…물에 씻어먹어보기도 했지만 현타와서
눈물을 흘리며 음쓰로 보냄…
두 번째는 양이 적지만 진짜 너무 맛없음. 게다가 깻잎양념이 발효가 되서 시큼함.
또 눈물을 흘리며 음쓰로 보낼 수 밖엔 없었음.
일만 안하고 살면 그까짓것 깻잎 박스로 사서 내가 담그고 싶지만
그럴 여유따윈 없고 양념껫잎은 먹고싶고…
이걸 마지막으로 하자 하고 샀음.
다행스럽게도 맛있음.
밥에 싸먹으면 끝맛에 액젓 감칠맛이 돔… 많이 맵지도 않고 짭짤해서 단맛도 적당하다 느껴짐.
상추쌈 먹을때 생깻잎 한 장…요 양념깻잎 두 장 정도 올리고 참치통조림, 아삭이고추. 편마늘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음. 깻잎 양념이 있어서 쌈장 필요엄씀.
올 여름엔 너다!
이따가 물말아서 한사바리 해야징~


모산 깻잎 양념무침, 500g, 1개항상 양념도 찐하고 여린깻잎으로 넘 맛있어요
쫌 매콤해요~
근데 양은 좀 작아요
여린깻잎이라 그런가봐요~
그래도 재구매 계속 하게되네요
양이 쫌만 마니 들엇응 얼마나 조을까~~
집에 작은물컵이랑 비교
텀블러정도 굵기에 조금 낮은 통에 가득 채워져있진 않구요
반좀 더 채워옵니다 ~
사진은 젤 앞 사진ㅡ먹을만큼 덜고 남은 양이에요~


모산 깻잎 양념무침, 1kg, 1개양념이 중간에 안 발라져 있다는 상품평을 보고 깻잎 담아보지 않은 분이겠다 생각했어요. 깻잎은 얇고 숨이 빨리 죽기 땜에 집에서 담을때도 켜켜이 양념 다 발랐다간 먹으면서 계속 짜져서 나중엔 첨 담았을 때와 완전 다른 맛이 돼요. 양념이 비어있는게 다행일 정도로 간은 제법 되어 있는 편이구요 ㅡ 만약 이 양념이 다 발라져 있었으면 너무 짰을거 같아요. 간도 맵기도 적당하고 깻잎 특유의 향도 살아있는 신선한 제품이라 지금 두개째 연속 구매하고 오늘 세개 들어갑니다. 집에서 담은 것보다는 확실히 감칠맛이 있어서 뭐가 이런 맛을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미료의 기분 나쁜 맛은 아닌거 같아요. 적당히 짜고 적당히 달고 적당히 맵고 전 오히려 양념이 좀 많은 편이라 걷어내가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모산 깻잎 양념무침 상품구매


The post 여자 체크남방 코디:모산 깻잎 양념무침 깻잎이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여자 체크남방 코디:모산 깻잎 양념무침 깻잎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질병과 치료법 암 만성질환에 효과적인 원본 야채수프 건강법:항암작용과 면역조절작용
에서
10,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암 만성질환에 효과적인 원본 야채수프 건강법:항암작용과 면역조절작용 상품구매


암 만성질환에 효과적인 원본 야채수프 건강법:항암작용과 면역조절작용 상품구매


The post 10대여자옷쇼핑몰|암 만성질환에 효과적인 원본 야채수프 건강법:항암작용과 면역조절작용 appeared first on 군불로.


10대여자옷쇼핑몰|암 만성질환에 효과적인 원본 야채수프 건강법:항암작용과 면역조절작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압력솥,가마솥 불뚝 가마솥
7% 6,700원에서
6,1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9원 적립 가능합니다.

불뚝 가마솥 상품구매


다목적 뚝배기 최고입니다 | 집에있는 대접 사이즈 재보고
구입한 결과
만족! 성공!

인터넷 구입을 위해
줄자는 필수적입니다ㆍ

그림만보고
대충 눈짐작으로 사면
실패보기 쉽상!

지름17센티가 가정용 탕그릇으로
안성맟춤 이지 않을까 생각하면서도
한 사이즈커도 상관
없을듯 ~~

허나 나이들어 가며
국물의 양이 늘어나면
안될것 같은 생각에 적당한 크기로
낙찰

겨울이라 뜨끈한 국물요리를
자주 먹게 되는데
요 뚝배기가 아주 제대로
요긴하게 쓰입니다


불뚝 가마솥, 5호(지름 18.5cm x 7.3cm), 1개4호 5호 고민하다 5호 샀는데 그렇게 크지 않아요. 이정도는 되야 탕이든 볶음이든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스렌지 불에 끓일 용도의 냄비로 구매한건데 바닥이 얕아서 그냥 그릇으로 써야하나 싶네요. 그래도 모양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불뚝 가마솥, 5호(지름 18.5cm x 7.3cm), 1개9550원

5호 젤 큰걸로 주문했는데 4호가 온듯하네요…
다른분들 리뷰사진보니 제법커보이길래 자로 대충 재보긴했는데
작아도 넘 작네요…
4호나 5호나 얼마 차이 안날꺼 같고 교환하기 귀찮아 걍 쓰는걸로
다른분들 구입하실때 깊이 생각해보세요(혼자 사는분도 양 많으신분은 턱없이 작아요)
도저히 못쓸꺼같아 환불신청했어요


불뚝 가마솥, 3호(지름 16.5cm x 6.5cm), 1개예쁘고 튼튼한것 같은데 생각보다 깊이가 앝아서
주문이 햇갈렀봅니다


불뚝 가마솥, 4호(지름 17cm x 6.7cm), 1개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 하고 요리후 떠거움이 오래 지속되면서 맛또한 업되었습니다
정말 구매하기를 잘했습니다
주위에 많이 알리고 싶어짐니다


불뚝 가마솥 상품구매


The post 불뚝 가마솥 다목적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불뚝 가마솥 다목적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 


암행순찰차 고속도로 단속 현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1.JPG 세계가 경악한 79세 엑셀 초고수..jpg

2.JPG 세계가 경악한 79세 엑셀 초고수..jpg

3.jpg 세계가 경악한 79세 엑셀 초고수..jpg

어케 그리셨습니까 ?
 

자세한 작업법

http://www2.odn.ne.jp/~cbl97790/kakikataHSK07.htm 

세계가 경악한 79세 엑셀 초고수

The post 세계가 경악한 79세 엑셀 초고수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세계가 경악한 79세 엑셀 초고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페이스북의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가 삼성의 갤럭시S7 공개 행사에 참석해서 약 10분간 발표를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마치 과거 애플의 ‘One more thing’이 떠오를 만큼 신선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사건’이었습니다.

제가 이를 ‘사건’이라고 일컫는 이유는 언뜻 봐서는 전혀 관련 없을 것 같은 두 회사, 세계 최대의 SNS와 유력 스마트폰 단말기 제조사, 가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분야에서의 파트너십을 공표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언뜻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이들의 ‘수상한 동거’는 그들의 과거와 현재 상황, 그리고 미래를 아울러서 동시에 살펴보면 얼마나 많은 고민 끝에 내린 전략적 판단이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누가 먼저 제안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삼성의 변화 하고자 하는 노력에 박수를 쳐줄만 한 판단이었습니다.

마크 주커버그와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 @MWC 행사장

삼성의 수상한 속내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이 중저가 시장과 프리미엄 시장으로 분명하게 재편되고, 기술발전에 따라 단말기가 대체로 상향평준화되어 소위 엣지를 잃은 삼성은 Next Big Thing을 고민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스마트워치와 VR 기기들을 내놓으며 시장을 비교적 소극적으로 관망해오던 삼성 입장에선 VR을 Next Big Thing으로 내세우기가 상당히 부담스러웠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수년 전에 VR과 매우 유사한 3D TV에서 그다지 큰 재미를 못 봤던 쓰라린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3DTV는 2009년 아바타의 폭발적인 흥행과 2010년 남아공 월드컵 특수를 타고 엄청난 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삼성전자를 필두로 한 각 TV 제조사들은 너도나도 3D TV에 막대한 투자를 하며 앞다투어 전선에 나섰지만, 그 붐은 3년 만에 완전히 사그라들어 ‘실패’를 맞보게 됩니다. 여러 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있겠지만 우선적으로 (1) 볼만한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았고, (2) 콘텐츠가 있다고 해도 이를 충분한 수의 시청자에게 전달할 강력한(Netflix나 YouTube 같은) 플랫폼이 부재했으며, (3) 특수안경을 껴야만 하는 불편함과 동시에 쉽게 피로를 불러일으키는 단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내리막길을 걷고있는 삼성전자의 3DTV

특히 1), 2) 번 문제는 하드웨어 제조사인 삼성으로서는 독자적으로 해결하기 힘든 문제입니다. 콘텐츠를 생산할 능력도 콘텐츠를 전달할 플랫폼도 갖추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월간순방문자 수가 16억 명에 달하는 페이스북에 사람들이 너도나도 자발적으로 VR영상을 올리고, 수백 수천만 뷰를 기록하는 인기 영상이 연일 화제가 되어 퍼져나가며, 이러한 시장 동향을 포착한 발 빠른 기업들이 너도나도 양질의 VR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유저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면 어떨까요?

과거 액션캠으로 유명한 GoPro가 SNS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RedBull 같은 발 빠른 회사들이 GoPro를 활용한 영상을 적극적으로 그들의 마케팅에 활용하면서 한 때 LG전자의 시가총액을 넘어서기도 했었다는 사실은 SNS라는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 생산능력이 하드웨어 시장의 폭발적 수요를 창출할 만한 기폭제가 될 수 있음을 뒷받침합니다. 하드웨어 생산에는 일가견이 있는 삼성전자의 입장에선 이와 유사한 시나리오대로 과거보다 더 빠르고 폭발적으로 VR 콘텐츠 시장이 팽창하여 앞서 언급한 1), 2) 번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되길 누구보다도 고대하고 있었을 것이고, 이번에 페이스북과의 파트너십 발표가 이런 큰 그림의 시작이 되어주길 바랐을 것입니다.

GoPro와 RedBull의 우주 스카이다이빙 영상은 약 4천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페이스북의 수상한 속내

최근의 페이스북은 그들의 모바일 전략이 성공적으로 작동하면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 4분기에도 50%가 넘는 연간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그 기세를 이어갔는데 특히 페이스북의 ‘동영상’에 관련된 언급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간 ‘조회 수(Views)’만을 발표해왔는데 (그간 조회수 카운팅 기준에 대한 시장의 비판을 너무 받아서인지 아니면 이제 apple to apple comparison에도 자신이 있어서인지) 지난 4분기부터 총 ‘재생시간(Watch Time)’을 발표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모든 온라인 광고사업자에게 마찬가지겠지만 페이스북에게도 온라인 동영상 시장은 향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대단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작게는 유투브와 경쟁을 해야 하고 크게는 TV의 광고물량을 가져와야 하는 페이스북이 이번에 발표한 재생시간은 하루 1억 시간으로 YouTube의 6~7분의 1 정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슈퍼볼 광고대전에서도 느낄 수 있었지만, 아직 규모면에서 TV와 비교하기에는 요원한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온라인 동영상 시장의 후발주자인 페이스북은 이를 단숨에 뒤집을 만한 ‘Big Bet’이 필요했을 것이고, VR로 그 방향을 가닥 잡은 후 VR기기 제조업체인 Oculus(오큘러스) 인수를 통해 차분히 준비해왔습니다.

Oculus의 VR기기

하지만 이 계획에도 두 가지의 분명한 약점이 존재합니다. 첫째는 Oculus의 가격이 약 70만 원 이상으로 대단히 고가라는 점이고, 둘째는 VR 콘텐츠를 쉽게 생산/제작할 수 있는 대중적인 기기가 없다는 점입니다. 콘텐츠 제작이 용이하지 못하다는 점은 전문장비를 갖춘 대형 크리에이터만이 만들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점진적인 시장 성장은 만들어낼지 몰라도 Big Bet이라고 할 만큼의 빠른 변화 속도와 큰 영향력을 줄 수 없습니다. SNS라는 태생적인 토대를 고려할 때, 결국 Torso – Long tail에 위치한 크리에이터의 역할이 필수적이어서 콘텐츠 제작의 진입장벽을 낮춰 주어야 소위 폭발적인 VR생태계 발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삼성전자의 하드웨어 생산능력은 이러한 두 진입장벽을 대폭 낮추어 줄 수 있는 좋은 카드였음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삼성에서 공개한 대폭 싸진 가격(약 12만 원)의 ‘Gear VR’과 360도 영상을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는 ‘Gear 360’의 출시는 이러한 전략과 그 궤를 같이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VR 컨텐츠 제작기기, Gear 360

그들은 윈-윈 할 수 있을까

사실 특정 기업(들)이 시장에 존재하지 않는 수요를 선제적으로 만들어 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기업이 더 나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거나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할지라도 유저를 회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게 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과거 Sony는 워크맨의 성공으로 쌓아 올린 막대한 브랜드 가치와 일본 특유의 앞선 기술을 무기로 당시 태동하던 MP3 대신, 자사의 기술인 MD와 ATRAC포맷에 대한 수요를 만들어내고자 했으나 실패했었습니다. 삼성과 페이스북 역시 좋은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지만 VR에 대한 명확한 시장 수요가 아직 없는 상황에서 얼마나 수요를 창출해낼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며, 이는 앞으로 흥미롭게 지켜봐야 할 부분입니다.

또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부분은 VR기기 가격이 아무리 싸지더라도 결국은 머리에 기기를 뒤집어 써야 하는(Head Mounted Display) 불편함은 여전히 존재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앞서 언급한 3DTV가 실패했던 (3) 번 문제와 동일한 문제이자 최근에 스마트워치/밴드의 인기가 사그라드는 것과 동일한 맥락입니다. 전용 디스플레이 없이 그냥 일반 디스플레이에서 재생되는 360도 VR영상이 얼마만큼의 인기를 끌 수 있을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다만 VR기술의 끝에는 결국 아무런 기기 착용 없이 맨눈으로도 VR영상을 마치 실제처럼 볼 수 있는 영화와 같은 일이 있지 않을까요? 그런 영화와 같은 일을 구현하는 Magic Leap의 영상을 하나 공유하며 글을 마칩니다.

원문: Jeremy Cho의 브런치

삼성과 페이스북의 수상한 동거

The post 삼성과 페이스북의 수상한 동거 appeared first on 챠트샵.


삼성과 페이스북의 수상한 동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톰홀랜드가 연락 씹은 상대방.JPG

톰홀랜드가 연락 씹은 상대방

The post 톰홀랜드가 연락 씹은 상대방 appeared first on siemsta.


톰홀랜드가 연락 씹은 상대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