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사과,포도즙 싱싱 상큼한 포도즙
18% 28,900원에서
23,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싱싱 상큼한 포도즙 상품구매


좋아요 | 달달하니 좋습니다
저는 과일에 천연당은 좋다생각해요
당뇨환자에게는 절제해야하는 음식이겠지만
보통 사람에게는 굳이 과일이 당이 높다하여 먹지말라는건 짜증스런
충고입니다
남일에 오지랖부라는 인간들이 있어서 ㅋㅋㅋ
저는 과일 쥬스살때
성분표 꼭 보는데 액상과당,백설탕등등 들어가는건 먹지않지만
갈증나서 이온음료 마실때 햐 거기에도 인공당들이ㅜㅜ
그래서 갈증날때 마시려고요
그 갈증을 모두 해결해주진 않지만
여름엔 탄산수랑 섞어마시면 어느정도 갈증해결 해줄것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 리뷰보고 완전 포도 주스 느낌일줄 알았는데 즙 맛네요.
전 글케 단건 못느끼겠어요.
주석산 알갱이 없어서 완전 맘에듬


싱싱 상큼한 포도즙, 100ml, 50개평소 사과즙.포도즙을 하루 한개씩 먹어요~

저때는 다른곳에서 포도즙을 샀는데

금방 먹어치우니 가격이 부담되서

좀 저렴한곳 찾아 요기서 구매했어요~

맛은 같아요ㅎ


싱싱 상큼한 포도즙, 100ml, 50개이 포도즙 추천추천 합니다.
딱 진짜 포도착즙맛이예요^^
제가 조금이라도 숙성되면 술마신거처럼 취해서
즙같은건 함부로 못먹는데
이건 숙성된 맛 하나도 안나고 딱 착즙한 포도주스맛이예요♡


싱싱 상큼한 포도즙 상품구매


The post 진짜 싱싱 상큼한 포도즙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진짜 싱싱 상큼한 포도즙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구매 해본 하우스,이동장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가격 설명해드려요
현재 세일전가격 15% 4,500원에서 할인된 금액
3,80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상품구매


햄스터 물병 겸 은신처 입니다~좋아해요~~ | ♤ 상 품 명 – 카르노 햄스터 2 in 1 물병 은신처

♤ 색 상 – 랜덤발송 ( 블루 )

♤ 구매금액 – 3,980원

♤ 주문날짜 – 2017년 06월 24일

♤ 배송날짜 – 2017년 06월 25일 ( 로켓배송 )

♤ 사 이 즈 – 8 × 16 cm

♤ 구 매 동 기

딸이 햄스터 키우면서 첫 구매 후 재구매 하였습니다.

♤ 사 용 후 기

– 물병을 꽂을 수 있는 플라스틱 (스탠드) 속에 물병을 꽂아 사용합니다.

– 물병을 쉽게 꽂고, 빼고 할 수 있어서 세척이 편리 합니다.

– 햄스터들이 물도 마시고, 은신처 안에 들어가 숨기도하고 잠도 자고 놀기도 합니다.

– 무게가 아주 가볍습니다.

– 물병을 은신처에 꽂아서 사용 가능하며, 빼서도 물통만 끈 이용해서 사용할수 있답니다.

– 높이가 적당하여 햄스터가 물 마시기 편해 보입니다.

– 물통을 빼서 아랫쪽 물 마시는곳을 돌리면 열려서 물을 채워 담을수 있습니다.

– 색상은 랜덤 발송이며 파랑색이 왔습니다.

만 족 도 ☆☆☆☆☆

재 구 매 ☆☆☆☆☆

추 천 도 ☆☆☆☆☆


가성비 최고 ! | ♤ 상 품 명 – 카르노 햄스터 2 in 1 물병 은신처

♤ 색 상 – 랜덤발송

♤ 구매금액 – 3,980원

♤ 주문일자 – 2017년 06월 05일

♤ 배송일자 – 2017년 06월 06일 ( 로켓배송 )

♤ 구 매 동 기

딸이 햄스터 키우는데 사용하기 위하여 구매 하였습니다.

♤ 제 품 특 징

– 물병을 꽂을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 입니다.

– 물병을 쉽게 꽂고, 뺄 수 있어 편리 합니다.

– 세척.관리가 편리 합니다.

– 물병 꽂는 곳에 햄스터의 은신처가 있습니다.

♤ 사 용 후 기

– 색상이 랜덤잘송인데 블루가 와서 딸이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 아주 가볍습니다.

– 물병과 스탠드형꽂이가 분리가 되어서 물병을 꽂고, 빼는데 쉽습니다.

– 스탠드형 꽂이이 햄스터의 은신처가 있어서 그 속에 들어가 있기도하고 놀기도 합니다.

– 물병은 뚜껑을 풀어 물을 넣으면 되고, 세척이 쉽습니다.

만 족 도 ☆☆☆☆☆

재 구 매 ☆☆☆☆☆

추 천 도 ☆☆☆☆☆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랜덤발송, 1개햄스터 급수기가 필요했는데 제일 저렴하고, 은신처도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블루가 왔습니다!
사실 저는 색상이별로 상관없어서!!ㅎㅎ

물먹는곳이 조금 낮아서 사진과같이 햄스터들이 누워서먹거나 자세를 낮추고 먹습니다. 조금 불편해보이기는 하나 별큰문제 없는것같아 사용중입니다! 급수기은신처말고 다른 은신처도 함께 넣어줬는데 매일 둘다 급수기 은신처에 있습니다!! 애기들이지금 조금 작아서 그렇지만 좀크면 한마리밖에 못들어갈것같아용 ㅎㅎㅎ 하지만 넘넘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랜덤발송, 1개좋아요. 세척하기도 편하고 용량도 적당해요.
너무 많아도 오래된물 먹이는것같고 너무 적어도 자주 갈아줘야 하는데
적당해서 좋아요.은신처 용도로도 햄찌들이 좋아해요.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랜덤발송, 1개가장중요한건 지지도와 물샘이없나였어요
간혹급수기중에 물새는거있잖아요
그러면 톱밥다젖고 진짜스트레스받는데
제품이저렴하다보니 제일걱정된부분이였어요

다행히 물새는현상 정말 1도없어요 다행

골든햄스터 키우다보니 높이도걱정이였어요
높이는 무난무난해요 높지도 너무낮지도않은
살짝더높았으면하는 바램은있어요

디자인과색은
만족스러워요 깔끔그자체 색도 핑크라 완전좋음 !

이너하우스는
크기가작기때문에 드워프용인것같구요
골든애들 들어가서 자기엔작아요

결론: 물샘없고 디자인깔끔하고 칼라도 이쁘다
드워프에게 추천
골든사용할경우 이너가 작고 높이가 좀낮은느낌 하지만
무난하게 쓸 순있을듯 일단물이안새는거에서 아주만족합니다 가성비는좋음 물병포함이라 급수기없는분들에게 안성맞춤
로켓배송인거도 아주좋음

(사진상에 뒤로젖혀보이는건 톱밥이쏠려서그렇게보임
실제론 수평잘맞음)

+ 물병 다른거로 끼워도 됩니다 탈부착 가능해서
용량더많은 다른거로 호환하셔도 됩니다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상품구매


The post 햄스터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appeared first on 뱅가드.


햄스터 아마존 햄스터 물병 은신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선물,포장용품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4% 6,040원에서
5,7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88원 적립 가능합니다.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상품구매


나름 깔끔하고 편리할것같음 컷팅선도 깔끔함 | 5760원

프린트로뽑을껄 잘못생각했음

무광에 컷팅선이면 그냥 스티커용지사서 프린터로 뽑았으면
이가격에 몇백장은만들었을것같음

5760원으로 좋은경험을한것같음

근데 나름 귀찮을땐 쓰기 좋을것같음!

상품평에 완성사진만 있길래.. .
자세한 디테일샷 남겨드리고갈테니,
구매할때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님들도 구매하실때 디테일샷좀 찍어주셈…♡♡♡♡♡
구매할때 저도 참고좀하고싶어요요ㅜㅜ잉~~~♡ㅋㅋㅋㅋㅋㅋ


포장에 생기를 넣어주네요. | 돌답례품 포장하려고 구매했어요.
갯수가 50개라 아쉽지만 두개 구매하진않았어요ㅎ
하나 사보고 틈틈히 섞어서 놓으려구요.

접착력이 아쉽지만 붙여놓으니 예뻐보이네요.
상자가 작아서 어찌 붙일까 고민하다 밀봉까지하면 붙여보았어요.

각도를 다양하게해서 붙여주면 느낌이 또 다를거같으니
이리저리 붙여보시고 느낌있게 사용하심 될 듯 해요.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블랙, 50매입포인트 주기에 너무 좋았구요^^
다만 제가 롱으로 된거라는걸 보고
사놓고도 받아서 보니 생각보다도
여유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블랙, 50매입정말 두루두루 잘 사용하고 있어요 ^^ 다른 문구스티커도 구매예정이예요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블랙, 50매입생각보다 잘 안붙네여^^;; 붙히고 다음날 보니 떨어져있었어요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상품구매


The post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나름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헬로우모리스 롱 땡큐 스티커 나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E25B791D-FB68-4A48-85E6-14CA696C6230.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BBE36D66-4356-43F4-AE13-71BFD5AD1FD4.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87098BCA-0F42-41F7-A979-30B69C27B92A.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이때 ㅅㅂ 나였으면 심장마비왔다
0D40327B-07C5-424D-AD7E-5817EF00E5C0.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86207327-CCCE-4AB0-96CB-4400528609E8.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CFD08DDF-EA79-4114-92B8-98ACD60DC736.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2027DF3C-6374-4C04-8FA2-09D7980AF6F6.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A0E26809-1AF0-4DE1-BA28-83F2C29D50CC.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9493D71E-4F1E-4ACF-B129-DB0C69C3C0B4.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05994282-871F-4AE8-B16C-A53637DC66D5.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7A8FDEB2-1191-4814-9095-091595E1B0D2.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04BC3B18-523D-4C56-A26D-7417A65C5F43.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FF4F6B2C-A9A1-4E1A-8096-1A33838D366C.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B6560315-93AA-451A-8498-617FB18BF945.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2F68C08F-46E3-493D-A87D-647D2595F810.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2144CB09-4E2D-4690-9C37-1C6A6AAD30DB.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B83EBEAA-8D63-4444-BE46-79268D678519.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F6EE2388-1857-4ECC-A18E-B75AE6A89F73.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407BF109-0A25-4FEA-82AB-D3D201B46C63.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FD91E9B0-2B28-47C5-936A-1947F7F06926.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2DEEBEE7-D560-49D5-A02D-23E8BFE6636F.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3D559BBA-F1B4-4C3D-A8F2-64AADC73571F.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와 씨바 개존멋
4B28B2B8-DF7D-4446-8C56-13AEB37D03B1.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11372C25-EEAC-4EC4-AA6C-D540AC09A9DC.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AA165659-703D-48FA-A721-BCBC420CFD0B.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3436EDF8-82C3-480A-B937-D43EA1237558.png 테이큰 씹 조지는 장면(개인적)


테이큰 개조지는 장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앞서 유벤투스 측은 한국프로축구연맹의 노쇼 항의에 '의료진 판단', '버스에 대한 경찰 에스코트 부재' 등을 거론하며 반박, 경찰 에스코트 요청이 있었던 것 아니냐는 해석을 낳았다. 


하지만 서울경찰청 교통안전과는 유벤투스 에스코트와 관련해 구두 및 서면 등 일체 요청이 없었다고 1일 밝혔다. 


그러면서 "교통순찰대 에스코트는 국익·외교상 필요에 의한 의전 및 공공의 안전상 필요한 경우에만 실시하고 있다"고 못박았다. 요청이 없었지만 있었다고 해도 안 했을 것이라는 의미다. 


앞서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달 26일 열린 '팀K리그'와의 친선경기에서 ▲경기장에 1시간이나 늦게 도착한 점 ▲45분 이상 출전을 계약했음에도 호날두가 단 1분도 출전하지 않은 점 등을 명시하며 유벤투스에 항의했다.


이에 유벤투스는 한국프로축구연맹에 서한을 보내 "팀 의료진에 따르면 호날두는 근육 피로 때문에 쉬어야 했다"며 "버스에 경찰 에스코트도 없었다. 교통체증이 매우 심했다"고 반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5b7fa7180100d2738de6.jpg 서울경찰청 발표 : 유벤투스 에스코트 요청한적 없는데??
요청안해도 우리가 알아서 대접하란거냐 ㅆㅂ련아

서울경찰청 발표 : 유벤투스 에스코트 요청한적 없는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고무줄 총의 최종 진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얼굴평가앱 사용 후기

개집러들을 보는듯 하다

얼굴평가앱 사용 후기

The post 얼굴평가앱 사용 후기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얼굴평가앱 사용 후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CdmRU.jpg


해외의 유명 코스플레이어(아헤가오녀)가 자기가 들어갔다 나온 목욕물이라면서

팬들에게 목욕물을 팜

근데 누가 사서 그 물 성분분석 해보니까 사람의 DNA 성분이 하나도 없는 물+입욕제임

팬들 분노 + 고소준비중 


해외 유명 코스플레이어 고소 준비 사건 근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돌고래 점프!

만혼예찬 2020. 6. 10. 15:11

  

돌고래 점프!

The post 돌고래 점프!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돌고래 점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러셀크로우 최근 몸매

The post 러셀크로우 최근 몸매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러셀크로우 최근 몸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