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거치대 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에서
11,1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58원 적립 가능합니다.

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상품구매


가격대비 좋음/많이 벌어짐/사용안할때 접힌게 좋음 | 핸드폰 갤럭시 나인플러스 사용중 세로로 껴짐 그러나 k7차량에서 세로 는 못함 앞유리에 걸림/하지만 가로로 사용하려고 구매한거여서 만족함


휴대폰 고정 잘 되고 좋아요~ | 뒷자석에 아이한테 보여주는데 거치하려고 구매했어요~ 논슬립패드 깔고 올려놓으니 움직이지 않고 좋네요~ 저는 콘솔위에 얹여 놓아요~ㅋ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ㅋ


좋습니다 | 오프로드급 출퇴근길에서 유일하게 탭8.0이 떨어지지 않은 제품!

일반 거치대는 나의 출퇴근 길을 버티지 못하고 접착면이 떨어지더라고요.

근데 이제품은 무게중심이 바닥면에 있고 뚜껑을 여는 방식이라 안떨어지더라고요.

아주 대만족.

*8.0을 초과하는 태블릿은 거치대는 화면이 눕혀지더라고요.
8.0도 살짝 눕혀지는 기뷴….


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1개좋아요! 세로로 거치가 쪼금 기울어져 있긴 하지만 가로는 딱 잡아주고 좋습니다! 더 써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진 추천 해드려요! 안쓸때 비주얼도 괜찮습니다.


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1개좋아요 한가지 단점은 잠시 뺐다가 다시 낄때 한손으로는 힘들다는점..


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상품구매


The post 10대여자봄자켓: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벌어짐/사용안할때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10대여자봄자켓:발키리 차량용 대시보드 거치대 블랙 벌어짐/사용안할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