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볼상품 식물,나무 온누리농원 몬스테라 할인금액 어때요
현시간 구매가능금액 에서 쎄일된 금액
원 혜택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coupa.ng coupa.ng

온누리농원 몬스테라 상품구매


좋아요 강추!! | 제일 큰잎 한장이 접혀서 왔지만 생각 이상으로 크고 싱싱한녀석이 왔어요 가격 생각하면 정말 대만족 입니다
잎한장만 안다쳐서왔으면 별 5개입니다
사세요!!! 후회안해요!!!


이럴수가~! | 처음 시켜본 화초라 상처 없이 배송될까 엄청 걱정했는데 어쩜 이리도 이쁜 모습으로 도착했는지~^^
알로카시아는 분갈이를 했고 몬스테라는 우선 온 모습 그대로입니당~
금방 금방 자란다 하니 넘 기대 됩니다~ㅎ
제 키를 넘겼으면 좋겠네요~특이한 잎 모양 때문인지 거실에 두니 분위기가 확 달라지네요 ~^^
앞으로 화초 시킬일 있음 꼭 온누리 농원을 이용해야 겠어요~~ㅎ 번창 하셔요~★


상품가치 제로인 애를 뭐그리 꽁꽁 싸매서 보냄?ㅡㅡ | 이가격에이렇게큰아이를살수있어서행복하고키울수있어서행복합니다 집안에온기를느낄수있어서행복합니다 옆에서새순이올라와요 ~ ㅎㅎ


싱싱한데 너무 작아요~ ㅠ | 아놔ㅡㅡ 다른 분들은 이쁜 애들로 잘만 받았던데 나는 왜 이렇게 몬순이를 보내준거임???
이파리 한장이 다른 이파리 구녕에 쑤셔박힌채로 자라서 둥글게 말려있음. 빼내줘도 펴질 생각을 안함 ㅡㅡ.
키만 크면 뭘함?! 삐딱하니 여불때기로 붙어 자라서 저걸 도대체 어케 분갈이 해줘야 하나 막막함.

복불복이란 말 겁나 싫어하는데 내가 불운의 대상이 되다니 매우 불쾌함!!!
내 돈내고 내 시간 들여서 똑같이 구매했는데 누군 좋은 제품 받고 누군 꽝이고~ 이런 뽑기운 정말 극혐임 ㅡㅡ

구매한지 열흘 정도 된것 같은데 분갈이 엄두가 안나서 구매해둔 빈화분만 쳐다보고 있음.
마사토 씻다가 씅질나서 수백개의 밀린 상품평을 뒤로하고 한소리 적으러 옴.
걍 공산품이 아닌 살아있는 걸 이따위로 받아서 더 짜증남. 심지어 파리도 한마리 서비스로 보내줬음 ㅋㅋㅋㅋ
파리 잡느라 고양이들이랑 신나게 놀게해준 판매자님께 치얼쓰~~~!

함께 구매한 스투키랑 러브체인이랑 밀리언하트는 괜춘한데 왜 가장 기대했던 이 아이는 이따윈지 매우 속상 짜증 분노가 치밈.
분명히 포장하면서 상품가치 없다는 것을 판매자도 봤을텐데 버젓히 꽁꽁 싸매서 보냈다는게 너무나도 어이상실임.
추가로 데려오려던 아이들 장바구니에서 삭제해야겠음. 생각할수록 판매자가 넘 괘씸함 흥!!!!


온누리농원 몬스테라키가 너무 작네요
잎이 구겨져서 그 잎에서 계속 진물이 나네요
안타까워요 ㅠ


coupa.ng coupa.ng

온누리농원 몬스테라 상품구매


The post 온누리농원 몬스테라 결혼기념일선물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온누리농원 몬스테라 결혼기념일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